
‘웹마스터하와이(WebmasterHawaii)’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무료로 비즈니스 홈페이지를 제작해 주고 있다.
그동안 비용 부담으로 회사 홈페이지를 제작하지 못한 많은 한인들에게는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비즈니스 홈페이지는 업종에 상관없이 일반 회사, 변호사, 회계사, 병원, 한의원, 레스토랑, 미용실, 프리랜서 사진작가, 부동산 에이전트는 물론 교회나 단체, 온라인 쇼핑몰 등도 제작 가능하다.
특히, 웹마스터하와이에서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플랫폼을 이용해 수백, 수천 가지의 웹사이트 디자인을 선택, 각 비즈니스의 성격에 맞는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웹마스터하와이에서는 모든 웹사이트를 자동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하여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에 모두 최적화되어 있다. 따라서 PC,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를 따로따로 제작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기본적인 유지, 관리, 보수도 무료로 진행 중이며, 쇼핑몰의 경우 신상품 업데이트 필요시 바로 가능토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 도메인 네임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도메인 네임을 새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새 홈페이지에 연결 가능), 별도로 개인서버를 이용하고 있을 경우 웹호스팅에 대한 추가 비용 또한 없다.
또 웹마스터하와이에서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후 구글, 네이버, 다음 등 검색사이트에 홈페이지 등록도 도와주고 있다.
비즈니스 홈페이지 제작 기간은 빠르면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페이지수와 부가 서비스 신청 여부에 따라 일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
제작 문의는 웹마스터하와이 이메일(webmasterhawaii@gmail.com) 또는 카톡(@하와이웹마스터)으로 1:1 대화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