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인 하나우마 베이 비치가 새로운 입장 예약 시스템을 선보였다.
호놀룰루 시는 4월26일부터 하나우마 베이 입장객을 위한 온라인 예약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하나우마 베이 입장을 원할 경우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을 한 뒤 방문이 가능해졌다. 온라인 예약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온라인 예약은 48시간 이후 날짜만 가능하다. 예를 들어 5월3일 방문을 원할 경우 5월1일부터 예약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으로 선택 가능한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40분까지 매 10분마다로 예약시간은 비디오 시청교육 시작 시간이다.
예약은 한 번에 최대 10명까지(성인 5명, 아동 5명)만 허용이 된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 후 이름과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컨펌 넘버를 받게 되며 이를 인쇄해서 가져가 된다. 하와이 주민이 아닐 경우 입장시 매표소에서 인쇄한 컨펌넘버를 보여주고 결제를 하면 된다.
온라인 예약 외에도 워크인과 드라이브 인 입장도 계속 가능하다고 시당국은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1년 가까이 문을 닫고 다시 개장한 하나우마 베이는 현재 매주 월, 화요일 휴무이며, 오전 6시45분부터 오후 4시(비치는 3시까지)까지만 오픈을 한다. 마지막 입장 가능한 시간은 오후 2시이다.
(c)하와이케이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음성 뉴스: 아래 영상을 클릭하면 해당 기사를 음성으로 청취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자막 언어를 한국어로 지정하면 자막도 보실 수 있습니다.>